(비전21뉴스) 광명도시공사는 10월 27일 ‘2021년 고객 모니터링단 하반기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공개 모집을 통해 선정된 광명시민 10명으로 구성된 2021년 광명도시공사 고객 모니터링단은 10월 1일부터 17일까지 공사에서 관리·운영하는 사업장을 방문하여 ▲직원의 친절도 ▲업무 숙지도 ▲시설 이용의 편리성 등을 점검하는 활동을 펼쳤다.
광명동굴 자원회수시설에서 개최한 이번 고객 모니터링단 간담회에서는 현장방문 및 전화를 통해 진행한 하반기 모니터링단 활동 결과 및 개선 조치 내역을 공유하고, 참석자 간 상호 의견을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한 고객 모니터링단 위원들은 지난 4월 상반기 활동에 이어 하반기 활동 및 간담회를 통해 고객 응대 서비스 및 사업장 시설·환경이 현저히 개선된 모습을 확인하였다고 입을 모았다.
최고고객책임자(CCO) 박충서 본부장은 “광명시민이자 고객인 모니터링단 위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시민행복을 위해 앞장서는 더 나은 공사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