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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명도시공사, 2021 고객 모니터링단 하반기 간담회 개최

연간 모니터링 활동 종합 정리 및 개선의견 수렴

 

(비전21뉴스) 광명도시공사는 10월 27일 ‘2021년 고객 모니터링단 하반기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공개 모집을 통해 선정된 광명시민 10명으로 구성된 2021년 광명도시공사 고객 모니터링단은 10월 1일부터 17일까지 공사에서 관리·운영하는 사업장을 방문하여 ▲직원의 친절도 ▲업무 숙지도 ▲시설 이용의 편리성 등을 점검하는 활동을 펼쳤다.


광명동굴 자원회수시설에서 개최한 이번 고객 모니터링단 간담회에서는 현장방문 및 전화를 통해 진행한 하반기 모니터링단 활동 결과 및 개선 조치 내역을 공유하고, 참석자 간 상호 의견을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한 고객 모니터링단 위원들은 지난 4월 상반기 활동에 이어 하반기 활동 및 간담회를 통해 고객 응대 서비스 및 사업장 시설·환경이 현저히 개선된 모습을 확인하였다고 입을 모았다.


최고고객책임자(CCO) 박충서 본부장은 “광명시민이자 고객인 모니터링단 위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시민행복을 위해 앞장서는 더 나은 공사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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