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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21뉴스] 엄태준 이천시장은 지난 20일과 26일 1차, 2차로 나누어 민원담당공무원 400여 명을 대상으로 이천시청 1층 대회의실에서 ‘친절마인드 함양을 위한 민원담당공무원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외부 CS 전문강사가 아닌 시정 최고 관리자인 시장이 직접 교육했다는 점에서 민원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한 이천시의 노력으로 보인다.
엄태준 시장은 이번 교육에서 특히 대민행정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민원처리시 소통행정 실현 방안, 민원담당공무원의 공직자로서의 자세와 역할 제시, 친절마인드 함양, 업무처리 시 고충사항 해소방안 등을 중점적으로 교육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교육에 참석한 민원담당공무원들의 노고를 격려하였으며 앞으로 민원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켜 시민 대만족 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