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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병수 김포시장, 민원업무 최일선 담당직원들과 소통시간 가져

가족관계, 여권, 민원콜센터 민원 응대의 다양한 고충과 애로사항 청취

 

(비전21뉴스) 김포시는 지난 9일 운양동 소재 식당에서 민원여권과 민원담당 직원들과 즐겁고 건강한 조직문화 형성을 위해 ‘7월 소통으로 통하는 통통데이’ 행사를 가졌다.

 

이날 직원들은 가족관계, 여권, 민원콜센터 운영에 따른 민원인 응대의 다양한 고충과 애로사항을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이야기했으며, 김병수 시장은 이런 직원들의 고충을 진지하게 청취하며 그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특히, 김포시의 대표 민원창구로 자리매김한 민원콜센터 상담사들의 고충과 근무여건 개선방안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또한 최근 구래역 2층에 ‘김포한강신도시 여권민원실’을 새롭게 개소한 것과 관련해 직원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한편 시민 편의를 높이기 위한 방안도 함께 논의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직원은 “민원업무 담당자로서 현안 및 애로사항을 시장님과 편안한 분위기에서 공유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시장님의 진심어린 조언과 격려에 큰 힘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병수 시장은 “행정의 최일선에서 근무하며 친절하고 적극적인 행정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김포시 직원들에게 늘 감사하다”며, “직원들과 지속적인 소통의 자리를 마련해 고충을 함께 나누며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