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전21뉴스) 의정부시는 1월 28일 한국자유총연맹 의정부시지회가 구 평생교육원 대강당에서 운영위원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총회는 지회 운영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조직 운영 방향을 공유하고, 책임 있는 재정 운영과 지역사회 활동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2025년도 사업 추진 결과에 대한 결산보고를 진행하고, 2026년도 예산안 심의 등 주요 안건을 처리했다. 또한 지역사회 발전과 공익 활동에 대한 지회의 역할과 추진 과제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눴다.
나종묵 회장은 “운영위원 여러분의 참여와 협조로 지난해 지회 주요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할 수 있었다”며 “올해도 투명하고 책임 있는 운영을 바탕으로 단체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공익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한국자유총연맹 의정부시지회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역할을 지속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자유총연맹 의정부시지회는 그동안 안보의식 함양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봉사활동과 캠페인을 추진하며 지역사회와의 연대를 이어오고 있다. 앞으로도 회원 간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단체로서의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